“갖고 싶은 표현력” ‘썰바이벌’ 별, MC들 극찬한 ‘프로 공감러’ 대활약

입력 2021-03-26 08:50



가수 별이 높은 공감능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별은 지난 25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 ‘스페셜 밸런서’로 출연해 다채로운 주제들로 밸런스 토크쇼를 펼쳤다.

이날 별은 ‘연인에게 더 정떨어지는 순간’에 대한 주제를 통해 “입만 열면 깨는 연인은 참을 수 없다”고 직언해 눈길을 끌었다. 별은 남편 하하와의 일화를 공유하며 화가 나다가도 남편의 유머에 다 풀린다며 연인 간 웃음 코드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별의 거침없는 입담에 MC 황보라는 “갖고 싶은 표현력”이라며 감탄했다.

이어서 ‘다섯 살 된 하하 키우기’와 ‘현재 하하 다섯 명 키우기’라는 별 맞춤형 주제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별은 난감해 하면서도 결국 ‘다섯 살 된 하하’를 선택하며 “지금 둘째 아들이 다섯 살이 됐다. 쌍둥이 돌보는 느낌으로 키우겠다”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또 별은 친구에 대한 주제를 통해 부정적인 인간관계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다며 솔직한 생각을 밝히고, 전 연인의 만행으로 힘들어하는 사연자에게 “잘못한 게 없다”고 다독이는 등 진심 어린 조언으로 위로를 전했다.

이후로도 별은 기상천외한 사연들에 대해 자기 일처럼 몰입하고 경청하며 시청자와 높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별은 최근 KBS2 '트롯 전국체전', EBS '당신의 문해력' 등에 고정 출연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