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반 뷰티 플랫폼 브랜드와 클린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와 색조화장 브랜드 '벨비'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에서 이번에 "신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미백용 조성물" 특허를 등록했다고 알렸다.
본 특허는 신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 화합물인 N-[3-(3,4-디하이드록시페닐)-1-옥소-2-프로페닐]-2-하이드록 시벤즈아마이드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미백용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상기 신 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 화합물은 Wnt/β-카테닌(Wnt/β-catenin) 신호전달체계를 저해하고, 티로시네이즈 활 성억제 효과가 높아,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가 높은 것으로 확인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의 김광민 총괄이사는 "자사는 뷰티 플랫폼과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뿐만 아니라 2020년 05월 '으름 열매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출원, 2020년 07월 '피부 진정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출원해 단순히 브랜드뿐만 아니라 제품의 성능 향상에도 노력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11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고 2020년 11월 벤처기업 인정받은 것에 이어 이번 '신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미백용 조성물' 특허 등록을 완료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기존 특허 출원과 달리 이번에는 특허 등록까지 진행하여 보다 더 전문성 있고 기술력 있는 기업이 되고 있다는데 의의가 크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 이사는 "저희 파워플레이어는 창업 초기부터 화장품 원료에 대해 꾸준한 연구를 계속 해왔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대한 비용을 아끼지 않고 투자를 해 보다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