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미건돌흙침대 목포점 그랜드 오픈 및 가맹 지원

입력 2021-03-24 09:00


전라남도 목포시에 주식회사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의 미건돌흙침대 전문점이 전격 그랜드 오픈했다.

목포점 정명화 대표는 “미건을 만나 사업에 대한 이야기나 제품의 품질 그리고 공장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과정 등을 보며 새로운 도전의 불안감을 불식시켰고, 호남권에 대규모의 전문점을 오픈하게 되어 뜻하지 않게 주위의 관심과 기대를 받게 되었다. 앞으로 미건돌침대와 더블어 또 다른 성공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목포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건의료기는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 1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급속온열시스템, 의료기기 인증, 의료기기 전자파 안전에 관한 시험 통과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돌침대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33년 역사를 지닌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아울러 미건돌침대사업본부에서는 돌침대, 흙침대 전문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리점 개설에 대한 자격 요건으로는 전용면적 30평 이상의 매장 구비와 인테리어 및 기타 본사의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오픈 시 매장 운영과 관련된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영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직배송 및 A/S를 본사 사업부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재고 부담이 없는 운영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승철 돌침대사업본부장은 “최소한의 매장 면적 등을 제외하고는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다”며 “배송, 설치, A/S 까지 본사가 처리하고 홍보 등 각종 지원과 교육 등이 이루어져 은퇴창업이나 여성창업에 적절하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 및 관리를 통해 제2의 인생을 설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