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전문 회사 275이노베이션은 현지 시각 3월 19일 중국 북경의 온라인광고 전문 그룹인 Antstorm과 상호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Memorandum of Understanding)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275이노베이션과 Antstorm은 양국 간 우수 브랜드들의 상호 진출에 있어 가교 역할을 책임 질 전망이다. 이는 향후 국내 중소/중견기업 브랜드들을 중국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ntstorm 그룹은 북경, 광저우와 사천성에 지사를 둔 IT Solution 기반의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탕양 (Tang Yang) Antstorm 북경지사 총경리 (General Manager)는 "한-중 브랜드 교류를 위해 그간 많은 한국 업체들과 컨텍 하였으며, 최종적으로 한국의 275이노베이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Antstorm은 왕홍 MCN 네트워크를 비롯한 다양한 IT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공유 마케팅을 비롯한 최신 트랜드의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고 있는 젊은 크리에이터 집단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COVID-19로 인해 얼어붙은 한-중 간 무역 거래, 중소/중견 기업에 좋은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75이노베이션의 김정덕 대표는 "IT Solution 기반의 크리에이터 조직인 Antstorm과의 파트너십은 향후 한-중 마케팅 시장에 꼭 필요한 협력이며, 이를 토대로 국내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75이노베이션은 국내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써 수출과 연계한 마케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며, 소상공인들의 브랜드화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번 MOU체결식은 COVID-19로 인해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