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분양

입력 2021-03-22 10:00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가 분양한다. 강북 개발 수혜지 인근에 위치하여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서울도시기본계획에 들어가는 창동 상계 역세권 개발로 상업, 업무복합단지 등 서울 동북권 개발이 본격화됨에 따라 개발계획에 따른 인구유입 및 입지적 잠재성이 기대 돼 관심받고 있다.

입지적인 요인인 더블역세권이라는 부분이 주목받는 요인 중 하나다. 4호선 수유역 도보 1분 거리 및 우이신설선인 화개역이 5분 거리에 있어 직장인들의 이동이 편리하며, 15개 버스노선 교차지역으로 도로 접근성 증가로 수요 범위가 광역화 되었고,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최대 장점인 넓은 구조와 2룸 타입이라는 희귀성이 그 이유로 파악된다.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지하 1층부터 지상 19층 까지의 건물로 2룸, 1.5룸 타입의 총 85세대 들어서는 아파텔이며, 2룸은 투웨니퍼스트 시공사인 대명이십일 만의 저작권이 있는 설계방식으로 더블복층형 오피스텔로 건설될 예정이다.

더블복층형 오피스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고급스러운 자재시공을 선보이며 실거주자 사이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 세대별 비스포크냉장고, 빌트인세탁기, 빌트인에어컨, 광파오븐레인지, 사각 싱크볼, 공기정화 전열교환기, 3구 쿡탑, 드레스룸 및 시스템장, 엔지니어드 스톤 싱크대, 일체형 세면 샤워기, 붙박이장 등 높은 퀄리티를 갖춰 젊은층 및 실거주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업계 관계자는 "높은 퀄리티의 시설을 갖춘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은 인근 아파트 대비 합리적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보관은 현재 수유역 인근 강북구 도봉로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