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엔디(S2ND), '3월 한 달만' 봄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3-19 13:59


2021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하며, 코스메틱 브랜드 'S2ND(에스투엔디)'에서 신제품 '터치 스테이 립 틴트' 출시와 함께 전 제품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S2ND(에스투엔디)'의 신제품 '터치 스테이 립 틴트'는 2021년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으로, '101 카르페 디엠', '102 치얼 업', '103 체리쉬 미'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SNS에서 톤업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베이스 라인에 주력했던 'S2NS(에스투엔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첫 색조 라인 제품이다.

'101 카르페 디엠'은 웜톤과 쿨톤에 나뉘지 않는 데일리한 레드 컬러로, '102 치얼 업'은 톤 다운된 핑크를 애정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따뜻한 로즈핑크 컬러다. '103 체리쉬 미'는 쨍한 오렌지빛이 아닌, 브라운 계열의 차분한 브릭 오렌지 브라운으로 어느 무드에나 자연스럽게 소화가 가능하다.

'S2ND(에스투엔디)'는 신제품 '터치 스테이 립 틴트'와 함께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톤업크림' 세트와 '터치미 쿠션' 세트를 구성해 더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인원 톤업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정 받은 올 인 원 (All in one) 제품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등교를 준비하는 학생 소비자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핑크, 옐로우, 바이올렛 세 가지 컬러로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컬러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톤 업을 경험할 수 있다는 큰 특징이다.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된 '터치미 쿠션'은 다공성 구상 파우더 함유로 오일 컨트롤이 가능하며, 세미 매트 제형을 선호하는 메이크업의 대세를 따라 커버력, 지속력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현재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 무료 배송,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S2ND(에스투엔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