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선봬

입력 2021-03-17 12:00



파크 하얏트 서울의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는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꽃을 테마로 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 메뉴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먼저 꽃을 형상화한 화려한 모양의 디저트 메뉴들이 돋보인다. 꽃잎을 본떠 만든 데커레이션으로 마음까지 화사해지는 초콜릿 브라우니와 유자 타르트는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체리 슈, 히비스커스와 딸기 크림을 올린 퍼프와 달콤한 풍미가 일품인 오렌지 블로섬과 레몬 케이크 등 오후를 상큼하게 만들어줄 디저트들을 한가득 준비했다.

한편,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의 상징적인 패스어라운드 아이템으로 꽃 모양의 고소한 버터크림을 올린 마카롱을 별도로 제공한다. 다채로운 색의 꽃 장식이 돋보이며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색을 고를 수 있어 인증샷을 부르는 아이템이다.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세이버리 메뉴로 국내산 영계로 속을 채운 만두, 친환경 ASC 인증을 받은 신선한 완도산 전복을 활용한 젤리, 관자 구이, 돼지 볼살 미니 버거를 준비했다.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차,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스위트 바닐라 카모마일, 프렌치 로즈 허브 가든 티 등 시그니처 블렌딩 꽃차를 곁들이면 플라워 애프터눈 티를 한층 더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음료 옵션으로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 잔도 기본 제공한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6월 6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