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머스트엠', 배우 신혜선 마스크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21-03-17 11:32


헬스케어 전문기업 ㈜위머스트엠이 자사의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위머스트엠 홍근표(洪根杓) 회장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착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위머스트엠의 브랜드 철학과 신혜선 배우의 선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말하고 "마침 '철인왕후'의 시청률 대박으로 마스크 착용에 대한 공공적 효과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배우 신혜선은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 공식 모델로 앞으로 광고는 물론 '착한 마스크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청순함과 선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온 신혜선은 최근 캐릭터 변신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어 기대감을 주고 있다.

신혜선을 모델로 하는 위머스트엠 마스크 TV CM은 4월 중순경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착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3월 12일 위머스트엠과 신혜선은 국제구호개발 대표 NGO인 굿네이버스에 KF94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진 바 있다.



배우 신혜선이 모델로 활동할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는 'KF94 케이(K) 마스크'와 '구리항균 마스크', '내조마 덴탈 마스크'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마스크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구리향균 마스크'는 최고 수준의 항바이러스 및 항박테리아 기능이 있는 국산 구리 원사로 제작되어 원적외선 방출은 물론 30회 재 사용이 가능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마스크 제품이다.

위머스트엠은 KF94, 구리항균, 덴탈 및 어린이용 곰돌이 마스크 등을 제조, 판매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국민과 함께 상생한다는 기업철학 하에 회사 수익의 2%를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2021년에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00만 장 이상의 착한 마스크를 서울시, 초록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법무부 교정본부 등에 기부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