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쌘카페주식회사,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샌드위치샐러드배달전문카페'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1-03-17 10:38


날쌘카페주식회사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샌드위치샐러드배달전문카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날쌘카페주식회사는 '백 명이 한번 먹는 음식보다는 한 명이 백번 먹는 음식을 만들자'라는 기업 정신으로 시작되었다.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와 소규모 개인카페의 경쟁력 부족을 몸소 체험하면서 소자본 창업을 기반으로 '배달카페'라는 아이템을 선정하고 엄선된 식재료와 차별화된 메뉴 구성 및 오프라인 운영과 배달 시스템을 통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날쌘카페주식회사는 소비자와 가맹점주가 모두 만족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최고의 창업 파트너로의 역할을 수행 하고 있다. 투명한 원가 공개와 호환되는 재료를 이용한 로스율 감소, 유행을 타지 않는 대표 메뉴를 통한 4계절 경쟁력, 본사의 꾸준한 지원 등은 가맹점주가 마음 편히 소비자에게 완벽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부담 없는 소자본 창업을 통해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누구나 운영이 가능 하며, 상권에 의존하지 않는 배달 사업을 통해 1인이 운영 가능 하도록 창업이 진행되고 있다. 간단한 조리법과 좋은 맛,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는 많은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하고 있으며, 현재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본사의 운영지원은 운영상의 어려움을 해소 시켜 주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힘든 시기 가맹점주를 위한 날쌘카페 주식회사만의 지원은 많은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위한 다양한 메뉴와 지원을 아끼지 말아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