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올데이, 광교점 오픈... 국내 포케샐러드 대중화 이끌어

입력 2021-03-16 14:36


송도 본점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빠르게 가맹점이 확장되고 있는 포케올데이가 지난 2월 8일 광교점 가오픈을 마치고 성황리에 정식 오픈을 마쳤다.

하와이안 스타일 샐러드인 포케샐러드를 국내 시장에 대중화를 함으로써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포케올데이가 이번에 오픈한 광교점은 두 번째 지점이다.

메인 메뉴인 포케샐러드는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와는 다르게 보다 건강한 음식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포케올데이 매장 특유의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인해 데이트 코스로 찾는 이들도 많다. 단순히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넘어 공간까지 음미할 수 있도록 작은 소품까지도 세심히 공을 들였기에 SNS 컨텐츠 또한 활발히 전파되고 있다.



최근에는 배달 수요가 증가로인해 일반 배달을 넘어 새벽 정기 배송까지 개시했다. 포케샐러드 한정 10% 할인된 가격으로 매주 월/수/금요일에 오전 7시까지 집 앞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당일 새벽에 신선한 재료로 조리해 즉시 배송을 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동시에 멤버십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선착순 30명을 한정하여 멤버십 운영, 기간 동안 전 메뉴 10% 할인과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배달 앱으로 주문시 무료 토핑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포케올데이의 김영환 대표는 "소비자들이 나날이 개인의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외식이 단순히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공간을 함께 즐기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 포케올데이는 이러한 고객 니즈에 맞추어 신선한 포케샐러드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광교점 뿐만아니라 세종점도 오픈 준비 중에 있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