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첫 웹예능 단독MC 출연 결심한 진짜 이유는?

입력 2021-03-16 09:30



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 MC에 도전장을 낸 이유를 방송을 통해 밝힌다.

오는 4월 3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 및 리뷰해 시청자가 공감하고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가는 일거양득 프로그램.

박해진의 랜덤박스 그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 편에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써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함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박해진은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저 세상 귀여움과 상큼함 그리고 불타오르는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을 압도해 첫 번째 랜덤박스 웹예능에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박해진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썬키스트 라이선스를 보유한 (주)에프비홀딩스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파트너 사인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로 출연진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주)사나바는 128년의 탄탄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으로 썬키스트와 (주)사나바는 이견 없이 모델로 박해진을 선택하며 썬키스트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또한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탄탄하게 128년을 사랑받은 썬키스트와 출연작마다 화제성 1위를 놓친 적 없는 박해진의 만남에 이유 있는 기대감을 높였다.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