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건강을 충전해, 봄'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C녹십자에 따르면 해당 기획전은 아프기 쉬운 봄철 환절기를 맞이해 더욱 필수적인 면역력과 영양, 생기와 활기를 충전하여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GC녹십자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기획전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GC녹십자 건강한가[家] 프리바이오틱스 체험팩'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GC녹십자의 베스트 제품인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역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차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포함하여 엄선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판토텐산 등을 함유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주자'로 인지도가 높다. 이 외 △ 면역력 위한 딸기맛 액상 아연 '건강한가[家] 지씨 아연',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한 갱년기 건강케어 '퀸스플라본', △ 아마존 판매 1위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멀티비타민 구미' 등 건강 충전을 위해 엄선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획전과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GC녹십자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