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 선봬

입력 2021-03-15 10: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인 4월을 앞두고 허니무너 및 커플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생 최고의 날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제공되는 모든 선물을 최고급으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객실은 호텔 최상층인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클럽 층 스위트룸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호텔 플라워팀에서 준비한 플라워 데커레이션이 침대와 객실에 장식되며, 로맨틱한 밤을 위한 샴페인과 딸기 디저트도 객실 내에 준비된다. 여기에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두피 세럼과 헤어 마사지 브러시, 130년 역사의 독일 친환경 뷰티 브랜드 크나이프의 입욕제도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이집트 기자(Giza) 지역에서 생산된 무연사에 인터컨티넨탈 호텔 로고가 수놓아진 최고급 커플 가운 세트까지 선물로 증정돼, 이 날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34층의 클럽 라운지는 클럽층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얼마전 호텔 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26층에서 호텔 최상층인 34층으로 이동하면서 강남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시야를 확보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언제든 이용 가능하며,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 전용 조식 뷔페, 애프터눈티는 물론 무제한 주류와 음식이 제공되는 해피아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와 클럽 그랜드 스위트에는 시몬스와 파르나스호텔㈜가 협업하여 개발한 자사 전용 뷰티레스트 침대가 준비되어 있고, 침구류는 면 100수 린넨과 폴란드산 구스를 적용해 고객이 최적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파노라믹 윈도우를 통해 시원한 통창형 뷰를 조망할 수 있고, 55인치 이상의 LED UHD 스마트 TV로 OTT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객실 내 리모컨은 살균 후 개별포장 되어 준비되고, 영국 럭셔리 뷰티브랜드 조말론의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 이용 고객은 2박 이상 연박 시 할인된 가격으로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고, 추후 결혼기념일 등 재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50% 객실 할인권도 제공한다.

IHG Rewards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호텔 멤버십(아이초이스, 웨딩클럽, 피트니스 회원)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