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3월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3-11 07:30



최근 호텔이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위한 공간으로 떠오르면서 내국인 호캉스 고객이 늘고 있다. 호텔 이용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호텔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분위기다. 롯데호텔의 경우, 롯데호텔 리워즈 이용고객 매출 비중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이에 롯데호텔은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을 늘어나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리뉴얼 론칭 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레비클럽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시 혜택을 볼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한 트레비클럽의 가장 큰 변화는 고객이 선호했던 혜택을 모아 통합 단일 상품으로 선보인 점이다. 기존 4종의 상품 구성에서 공통 할인 특전은 유지하고 고객선호도가 높은 쿠폰을 엄선해 구성했다. 호텔 서비스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우선, 특별우대 쿠폰 5종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 전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 롯데호텔 뷔페 식사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2매, 베이커리 5만원 이용권 1매, 발렛파킹 이용권 3매 등이 알차게 제공된다.

트레비클럽의 핵심 혜택인 객실 할인(15%), 인원 별 레스토랑 할인(33.3~10%), 부대시설 할인(40~20%) 등 특전 할인율은 유지한다. 각종 특전과 할인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연회비로 내는 60만원을 훨씬 상회하는 가치를 가져갈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리뉴얼은 단순히 상품을 통합한 것이 아닌, 트레비클럽 회원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 차원이다”라며 “롯데호텔 멤버십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채널 또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호텔은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기간 동안 롯데호텔 멤버십 사이트에서 트레비 통합형 상품을 신규 가입하거나 갱신한 회원에게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