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코로나를 극복하는 지구촌에 희망의 별을 쏘다

입력 2021-03-09 16:57
수정 2021-03-09 17:57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오는 3월 20일(토) 오후 5시 '예스24라이브홀' 에서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 시즌2 > 촬영을 위해 K-POP스타들이 레드엔젤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를 극복하는 전인류 응원을 펼친다고 밝혔다.

비투비, 펜타곤, 송민호, 투바투(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골든차일드 등 최정상급 K-POP스타들이 참여하여 지구촌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질 예정이다. 77억 지구촌 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사하기 위해 출연하는 K-POP 스타들은 인류애(人類愛)를 지향하는 수퍼스타로서의 모습으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월드응원 시즌2> 촬영에는 최정상급 스타들과 레드엔젤 회원 400명이 현장응원을, 전세계 50여국에서 외국인 및 교민 3,000명이 줌(Zoom)으로 접속응원하고, 온라인 100만명이 지구촌을 응원한다.

추첨을 통해 <월드응원 시즌2> 촬영의 주인공이 될 현장응원단 200명과 줌응원단 1,000명의 출연진을 선발하고, "코로나극복! 힘내라" 응원격려금 2,000만원 (20명당첨, 인당 100만원) 의 당첨자도 추첨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분위기가 후끈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월드응원 시즌2> 영상은 전세계 전파와 더불어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77억 지구촌시민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 K-POP 코로나극복 ! 월드응원 시즌2> 는 <월드응원 시즌1 > 의 후속작이며, <월드응원 시즌1>은 지난해 10월 24일 UN 의 날에 코로나를 극복하는 지구촌에 희망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전세계 180개국 각 국가별로 응원영상촬영 및 제작하여, 전세계로 영상이 전달되며, UN SDG 자문위원회 공동의장이자 노르웨이 총리인 에르나 솔베르그의 화답 등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월드응원 시즌 2>를 기념하기 위해 레드엔젤에서는 지난달부터 매우 각별한 감사와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유명스타들과 보건소 <의료진감사응원릴레이>, 구세군과의 <아동돕기 응원릴레이>, <복지사각지대지원릴레이>, 를 통해 대한민국을 온통 감사와 나눔의 향기로 꽃피우겠다는 계획이다

3월 20일 <월드응원 시즌2> 에서 K-POP스타와 함께하는 전인류응원 촬영으로 지구촌에 희망과 용기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어 전세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지난 15년간 올림픽·페럴림픽·아시안게임 등 원정 국가대표 응원을 비롯하여 애국응원가인 <코리아찬가>, 사회응원(복지사각지대 지원/후원활동), 한중, 한일 교류행사를 비롯하여, 전인류를 응원하는 <월드응원캠페인> 전개 등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격제고와 국위선양, 그리고 청년들에게 애국심 고취와 글로벌마인드 제고에 앞장서서 활동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