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현, 8일 경서 '밤하늘의 별을' 열풍 이을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 발매

입력 2021-03-08 13:40



가수 기현이 따뜻한 봄 감성이 가득한 신곡을 발표한다.

기현은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를 발매한다.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는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 (2020)' 원곡자 강봄과 프로듀서 양정승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기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음색이 대중적인 감성과 만나 사랑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음악 작업이 이뤄졌다.

기현은 올해 첫 신곡으로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를 들고 돌아와 사랑의 진심을 표현하고 고백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1월 발매된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 (2020)'이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기현의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밤하늘의 별을 (2020)'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탑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정승 프로듀서 사단의 보석인 기현이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를 통해 2021년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는 원년으로 삼아 폭넓은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현은 KBS2 드라마 '프로듀사' OST '소울메이트', '정말로 사랑했다면', '나는 너 좋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세월이 가면'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엠씨더맥스의 '그대 그대 그대' 작사, 작곡가로도 유명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기현의 감성과 가창력이 돋보일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