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가 에스테틱의 탄력 케어를 재현한 신개념 뷰티 기기를 런칭했다. 메디큐브는 임상시험을 통해 만들어지는 안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알려져있으며, 기기 출시는 처음이다. 홈 케어가 화두인 언택트 시대에 맞춰 전문 에스테틱에서 받을 법한 피부 속까지 닿는 EMS 기술을 그대로 재현하는 기기, '더마이엠에스샷-에이지알'로 첫 기기 출시부터 제품력을 내세운다.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뷰티 기기가 출시되어 홈케어 매니아들에게 벌써 입소문이 나고 있다.
메디큐브의 '더마이엠에스샷-에이지알'은 주름이 생기는 원인을 연구하는 것으로 부터 개발이 시작되어 피부 탄력 케어의 핵심인 속 근육을 관리하는 것에 초점을 둔다. 피부 속 근육을 부드럽게 움직여주어 중력으로 인해 쳐질 수 밖에 없는 피부를 속부터 끌어당겨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전용 탄력 젤 세럼을 사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몸까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 탄력 정도와 개개인의 니즈에 따라 슬림 모드, 업 모드, 바디 모드 세가지의 맞춤형 관리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속 근육을 움직이는 중주파를 사용하여 하루 10분씩 꾸준히 사용하면 에스테틱에서 받는 탄력 케어 못지 않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뷰티 기기 시장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마이엠에스샷-에이지알'은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