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텍, 자동차 보호필름·컬러 PPF 개발 공급

입력 2021-03-05 16:21
자동차 도장면 보호 필름 전문기업 스텍(STEK)이 앞선 품질의 컬러PPF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텍의 대표 제품인 PPF는 PAINT PROTECTION FILM의 약자로 자동차 도장면을 보호하는 필름이다. 주행 시 차량에 부딪히는 스톤-칩, 모래 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차를 보호하기 위해 우레탄 성분의 보호 필름을 차제에 씌워 차량의 도장면을 보호할 수 있다.

스텍은 자사만의 탑코트와 접착제를 개발하고 트렌드에 맞게 세계 최초로 컬러 PPF를 개발하였고, 특허 개발한 독자적인 필름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의 기후와 특징을 고려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스텍(STEK)은 1974년부터 존클리븐이 PPF와 윈도우 필름을 개발하여 2014년 미국에 STEK-USA를 설립하여 브랜드화 되었고 PPF 분야의 전문성이 접착 기술과 결합되어 시장에 독보적인 프리미엄 필름을 제작 및 공급을 하고 있다. 보호필름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스텍(STEK)은 STEK Automotive, STEK Care, STEK Commercial, STEK Screen Protection, STEK Formula 등의 제품들을 세계 84 개국 이상의 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각국의 다국적 스텍(STEK) 지점은 독점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맞춤형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여러가지 정책, 마케팅, 관리 방향과 물류 지원 및 운영은 미국 본사(STEK-USA)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도 스텍(STEK)코리아를 통해 제품 라인업과 시공 관련 내용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