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및 단독주택 전문시공사 (주)더존하우징은 26일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에 상설 주택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세종 주택전시장'은 본사 전시장, 인천, 수원, 송산그린시티에 이어 다섯 번째로 오픈하는 주택전시장이다. 더존하우징에서 중부권역의 중심인 세종지역에 선보인 이곳은 실제 완공된 모델하우스와 건축상담 공간이 모두 한 곳에 구축되어 있어 집짓기의 모든 것을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또한 주택건축 전문 컨설턴트가 항상 상주해 있어, 방문 고객들은 편리하게 관람부터 주택 건축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1-1생활권에서 각종 생활 인프라와 자연환경 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고급 주택단지 세종파크힐즈 내 위치한 '세종 주택전시장'은 시공면적 60평형의 2층 단독주택으로 경량 목구조로 지어졌다. 외관은 집합주택 필지의 지구단위계획 구역에 속해 있어 전체적인 건물들의 형태나 규모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박공형 지붕과 박스형 MASS를 조합하여 모던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형태로 구성하고, 여기에 징크패널과 고급스러운 베이지톤의 라임스톤을 입혀 외부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이로써 더존하우징은 대전 주택전시장 오픈과 함께 전국에 각각 5개의 전시장 및 건축상담 센터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관계자는 "더존하우징은 새롭게 오픈하는 세종 주택전시장을 통해 세종시 지역 고객들뿐만 아니라 인근 충청지역 예비 고객님들에게 더욱 편리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한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 1-1 생활권 B16블록에 위치한 프리미엄 단독형 타운하우스 '세종 파크힐즈'의 시공사로 선정되어 명품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더존하우징 '세종 주택전시장'은 365일 상시 운영되며 코로나 19로 인해 100% 예약 및 소독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통한 관람 및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더존하우징은 주택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2,500동 이상의 주택 건축 실적을 기록 중인 업계 선두 기업으로써, 19년간의 업력과 고객만족 경영 노하우 및 원스톱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객 맞춤형 주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