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비대면 서비스 강화

입력 2021-02-26 09:45


동아제약의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셀파렉스'는 코로나19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 이용 사례가 증가하는 등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전하는 소비자가 증가하여 '셀파렉스'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함이다.

지난 1월 25일 입점을 완료한 '셀파렉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입점을 기념하여 매월 테마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입장이다.

셀파렉스는 이번 구정에 맞춰 '설렘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비대면 설날로 인해 직접 선물을 주고받을 수 없었던 상황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셀파렉스는 MNA Solution을 적용하여 개발되었으며, 이 MNA Solution (Mapping Nutrition Appropriate Solution)은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성분과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전문적으로 설계한 방법이다. 이에 따라, 셀파렉스는 현대인의 식습관, 생활패턴을 고려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성별과 연령에 맞춘 에센셜 라인 (포 맨/포 우먼, 포 맨 50+/포 우먼 50+)과 기능별 필요성분을 배합한 솔루션 라인으로 총 15종의 제품이 있다.

한편, 셀파렉스 전 제품은 이번에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동아제약의 자사몰 '디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