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노출되고 꾸준한 마스크 착용으로 없던 트러블까지 생겨나면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곧 다가올 환절기까지 더해지면 피부 건조함이나 탄력 저하 등의 고민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미리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가꿔줘야 한다.
민감해진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루틴부터 점검해볼 필요가 있는데 헬시 뷰티 라곰(LAGOM)의 '너무 적지도 너무 많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엄선하여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아주어 피부 트러블 컨트롤을 도와주는 시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곰만의 특화 성분을 담은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피부 진정, 피지 컨트롤, 스트레스성 피부 케어 3가지를 모두 담아내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시카 아이템이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상처 치유에 탁월한 4가지 병풀 추출물의 슈퍼시카-4™ 핵심 성분이 피부에 깊이 스며들어 각자의 효능으로 외부 자극에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특화 성분인 PICO AC3 콤플렉스™의 진정에 특화된 3 STEP 메커니즘으로 피부 트러블 주원인이 되는 피지 과잉 분비를 억제하고 작약추출물과 녹차추출물로 피부 진정까지 도와준다.
그 밖에도 피부를 보호하며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리포좀화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성분으로 보습력까지 갖춰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은 시카 크림이다. 또한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와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관계자는 "외부 미세먼지와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속 트러블 컨트롤을 도와주는 라곰 시카 크림으로 관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