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교보증권 ‘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

입력 2021-02-24 15:41
와우넷 회원만 누리는 혜택
총 상금 1,500만원 및 선착순 100명 서비스 무료 제공


한국경제TV는 이달 13일(토)부터 3월 12일(금)까지 교보증권과 함께 ‘국내주식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총상금 1,500만원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와우넷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와우넷 유료서비스 가입 회원 대상 '유료 회원 리그'와 와우넷에 가입만 하더라도 참가할 수 있는 '무료 회원 리그'로 나뉘어 진행된다.

실전투자대회는 3월 2일(화)부터 3월 26일까지 이어지며 와우넷 홈페이지, WinK앱, 교보증권 HTS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무료회원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혜택으로 와우넷 파트너 증권서비스 7일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유료리그에서 투자대회를 진행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국내주식에 대한 개인투자자의 열기가 한층 더해진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와우넷 회원들의 성공 투자를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주식에 대한 개인투자자의 열기가 한층 더해진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와우넷 회원들의 성공 투자를 응원할 것"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