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면역력 증진을 위해 총 다당체 100 mg(1포 기준) 함유한 '장 피부 면역력엔 알로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장 피부 면역력엔 알로에'는 알로에겔의 기능성분 총 다당체를 1포 기준 100 mg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장 건강 ? 피부 건강 ?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알로에 최적의 산지로 알려진 미국 텍사스에서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알로에만을 엄선하여 200배 비율로 담았다.
알로에겔의 기능성분을 꼼꼼하게 담기 위해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도 도입했다. 3중 필터 시스템을 사용하고, 방사선, 석유화학, 알러지성분, 타르를 배제하였으며, HPMC와 이산화규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농축액을 부원료로 알맞게 배합해 알로에 특유의 맛과 향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상큼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개별 포장 젤리 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하루 1포로 장 ? 피부 ? 면역력까지 토탈 관리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한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품질과 트렌디함을 갖춘 스마트한 건강식품을 선보임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