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동헌X호영, 새 싱글 오피셜 포토 추가 공개…강렬함에 시크함 더했다

입력 2021-02-23 13:30



베리베리 동헌과 호영이 강렬한 무드의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베리베리 동헌과 호영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오피셜 포토 B 버전을 공개했다. 앞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담긴 오피셜 포토로 화제를 모은 베리베리는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동헌과 호영은 어두운 컬러를 배경으로 강렬한 매력을 드러냈다. 동헌과 호영은 눈빛뿐만 아니라 다크 하면서도 짙어진 아이 메이크업으로 거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간 베리베리가 선보여온 이미지와는 다른 파격적이고 강렬한 콘셉트가 돋보인다.

동헌과 호영의 오피셜 포토를 접한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베리베리가 선보이 음악에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FACE it' 시리즈를 통해 청춘을 대변한 베리베리는 이번 ‘SERIES ‘O’’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에 직면하고 그들이 발견한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 더불어 올 한해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