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뷰티와 재미를 동시에'... 트렌디한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 오픈

입력 2021-02-23 09:00


'뷰티와 재미를 동시에 Let's 콬'을 슬로건으로 내건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이 오는 22일 오픈했다.

'콬몰'은 ㈜코스모코스(대표 안빈)에서 새롭게 문을 여는 종합쇼핑몰로,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비더살롱' 등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은 여러 브랜드가 입점한다. 특히 기존에 운영되던 '비프루브'와 '플로르드망몰'이 '콬몰'로 통합된다.

'콬몰'은 천편일률적인 기존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 넘어 소비자들에게 쇼핑 속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게끔 구매 메뉴 및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구성한 것은 물론,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도한다.

'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네핏과 귀여운 자체 캐릭터 '콕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콕이'는 코스모코스의 베스트콬이나 MD's콬, 콬VIEW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는 한편 '콬몰'을 자주,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소비자 이상의 '콬몰' 매니아를 양성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또한 쇼핑몰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Let's 콬!'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첫 구매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포토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 제공 △텍스트 리뷰 작성 시 300 포인트 제공 등으로 채워진다.

또한 2월 1일 시작해 오는 28일까지 2월 한달 간 진행 중인 특별 행사를 통해 2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에 마스크 시트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10회 방문할 경우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2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대표상품 할인 전', SNS를 이용한 '콬몰 이름 맞추기' 초성퀴즈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콬몰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며 수시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쇼핑몰이 되고자 한다"면서 "고객 중심의 베네핏을 강화하며 고객과 상호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