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신보 ‘제로 : 피버 파트 2’ 타이틀곡 공개…‘불놀이야(I’m the one)’ 레드 카리스마 발산

입력 2021-02-17 16:40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타이틀곡이 점차 베일을 벗었다.

17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세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와 함께 ‘불놀이야(I’m the one)’라는 글이 업로드 되었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붉은 조명 아래 각자 포즈를 취하며 당당함을 드러냈다. 멤버들의 한층 짙어진 메이크업과 데님을 포인트로 한 섹시한 스타일링을 통해 비주얼 변신에 성공,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FIREWORKS’라는 문구가 눈길을 끄는데, 이는 전일 공개된 티저 영상 중 멤버 산의 허리에 그려져 있던 모스부호를 해석하면 나오는 단어임이 밝혀지며 또 한 번 소름을 유발한다. 특히 에이티즈의 발 아래에는 붉은색 글씨로 ‘불놀이야(I’m the one)’라는 타이틀곡명이 처음으로 밝혀져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번 공개한 단체 콘셉트 포토와는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가 앞으로 남은 다양한 티징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바.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6집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