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최고점을 찍은 이후 강한 변동성을 보이며 초보 투자자들이 대응하기 어려운 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는 13일과 14일까지 양일간 '2월 증시, 무엇이든 물어보소!' 특별생방송을 편성하여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의 고충을 듣는다.
이틀간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18명의 파트너가 2월 시장을 분석하고 개인투자자가 궁금해하는 유망종목과 투자전략을 공개한다.
방송 일정은 13일(토), 14일(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안인기 ▲박찬홍 ▲송관종 ▲박윤진 (토) / ▲이상로 ▲김형철 ▲한동훈 ▲이동근 (일) 파트너들이 ‘무엇이든 물어보소!’ 특집을 통해 개인투자자의 고충을 듣고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이후 14일(일) 12시부터 14시까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종혁 ▲박영호 ▲김동엽 ▲김대복 파트너가 2월 증시를 주제로 향후 방향성에 관해 토론을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는 한국경제TV, 와우넷 유튜브를 통해 ▲박한샘 ▲감은숙 ▲24시클럽 등 7명의 와우넷 파트너가 ‘설 이후 핵심유망주'를 주제로 각자 주목하는 섹터별 유망종목을 발굴하고 성공 투자전략에 대해서 정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준비한 한국경제TV 와우넷은 "2월 증시는 주식 경험이 적은 투자자에게 매우 어려운 장이었다"며 "개인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주식 전문가의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집중해서 다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생방송 ' 2월 증시, 무엇이든 물어보소!'는 한국경제TV 채널, 와우넷 홈페이지,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