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먼데이, ‘Best Part’ 커버 영상 공개…기타 연주+편곡까지 직접 '만능돌'

입력 2021-02-08 14:20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먼데이가 직접 편곡과 기타 연주에 참여한 커버 콘텐츠를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먼데이가 커버한 H.E.R(헐)의 'Best Part(베스트 파트)'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멤버 지한이 이달의 소녀 'Why Not?', 박소은이 블랙핑크 'Lovesick Girls'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수의 커버 영상으로 K팝 팬들의 이목을 끌었던 위클리는 먼데이의 감미로운 '보컬' 커버로 또 한 번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공개된 2분여 가량의 커버 영상은 팝스타 H.E.R의 'Best Part'를 먼데이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먼데이는 직접 커버곡 편곡에 참여하였을 뿐 아니라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 역시 먼데이가 직접 연주한 것으로, 먼데이의 감성적인 보컬과 따뜻한 분위기의 영상미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영상 말미 먼데이는 "데일리(공식 팬클럽명)는 나의 베스트 파트"라며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남겨, 공개 이후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먼데이가 속한 그룹 위클리는 지난 해 데뷔앨범 '위 아(We are)'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돌파해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어 미니 2집 '위 캔(We can)'으로 초동 판매량 1만 3000장, 누적 판매량 2만 6000장을 기록한 위클리는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초동 판매량과 최고 판매 수치 경신이라는 압도적 성적을 달성하며, 지난 해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하는 등 '슈퍼 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