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설 연휴 기간 문을 활짝 열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비롯해 '시몬스 맨션'과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11일(목)부터 마지막 날인 14일(일)까지 정상 영업한다.
시몬스 침대의 모든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갤러리는 설 연휴 기간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최적의 숙면 솔루션을 추천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 그리고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등 모든 컬렉션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다양한 '시몬스 룩'을 접할 수 있다.
이 밖에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인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시몬스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소장 물품들은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구정 연휴에 문을 여는 매장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포함한 시몬스 갤러리 전 매장이다. (중곡,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 기흥, 구미, 대구, 스타필드시티 부천, 세종, 잠실, 수원, 분당, 해운대, 울산, 부산, 논현, 일산고양)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는 매장으로 대리점주의 부담을 줄여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만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각각의 매장은 지역의 중심지 혹은 프리미엄 상권 등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그리고 '케노샤 베딩, 퍼니처' 등 다양한 시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한국 시몬스의 숙면에 대한 고민과 진정성을 다양한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복합문화공간이자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발전해 나가는 '소셜 스페이스(Social Space)'다. 포토스팟으로 안성맞춤인 야외 잔디정원과 사계절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 프리미엄 카페가 자리 잡고 있는 시몬스 테라스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이천의 명소가 됐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및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 매장인 '테라스 스토어(Terrace Store)', 프리미엄 카페 '이코복스 커피' 등 시몬스 테라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새해 첫 할인 행사로 '시몬스 리빙페어'를 진행 중이다. 집콕 트렌드가 한창인 요즘,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하면 최대 1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