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초유와 콜라겐까지 함유한 5:5 비율의 동·식물성 단백질 제품 '초유 콜라겐 프로틴 단백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단백질 종류에 따라 체내 흡수, 소화 속도가 달라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섭취해야 효율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초유 콜라겐 프로틴 단백질'은 동·식물성 단백질을 5:5 비율로 담은 것은 물론, 1회(40 g) 섭취량 기준 총 26 g의 단백질을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는 1일 권장량의 절반 수준인 약 47%에 해당하는 양이다.
그 외 lgG 면역글로불린G를 25% 이상 함유하고 멜라민 테스트를 완료한 뉴질랜드산 초유를 엄선했으며, 중금속 검출 테스트 완료한 프랑스산 피쉬콜라겐을 담아 1일 기준 초유와 피쉬콜라겐 각 1,200 mg씩 섭취 가능하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도 알차게 함유했다. BCAA 3종과(L-로이신, L-이소로이신, L-발린), 비타민 3종(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미네랄 3종(칼슘, 아연, 마그네슘)까지 총 9종의 다양한 성분을 담았으며, 특히 뼈와 근육에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칼슘과 마그네슘은 2:1 비율로 설계해 품질을 높였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엄격하게 제조하여 식품 안전성 및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함량 프로틴 제품으로 개발했다"며, "부드러운 맛과 밀키한 향으로 온가족이 부담 없이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한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