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랜드프로 '기초입문 무료특강' 진행

입력 2021-02-02 11: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 완성특강을 무료로 진행해 초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기초입문 완성특강'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으며, 출제경향과 개정사항을 완벽히 반영한 최신 강의이다. 20일 동안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 효율성을 높여줄 기초 입문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를 비롯한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30명의 과목별 공인중개사 합격 교수진이 해당 강의를 통해 독보적인 합격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들은 방대한 학습량을 자랑하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자세히 알려주며, 단원별 중요 개념을 토대로 공인중개사 전체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강의의 효율성을 높여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초입문서는 출제위원급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이며,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사항이 완벽히 반영됐다. 모든 수험생의 학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1, 2차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 기본 개념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 사이에서 필독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강의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이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모바일과 MP3 무료 강의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학습량이 너무 많아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라며 "본 강의를 통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면 나중에 난이도가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를 만났을 때 거뜬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곳은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2021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는 물론 공인중개사인강 등을 할인가에 수강할 수 있는 '수험표 인증 0원 수강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