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 '트렌드 레코드2'에서 피부 수분 충전 비법 대공개

입력 2021-02-01 14:23


지난달 29일 방영된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 2'에서 배우 김소은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자극 없는 수분 충전 아이템을 공개했다.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디 세터들의 메이크업, 다이어트, 먹방, 쇼핑 등을 소개하며 2040여성들의 여심을 저격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소은, 걸스데이 유라, 위키미키 최유정이 출연 중이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 속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김소은의 스킨케어 아이템은 바로 세렌디뷰티 '씨워터 알게 세럼 미스트'다. 이미 많은 팬들을 보유한 해당 제품은 고객 만족도 100%를 기록한 세렌디뷰티 시그니쳐 제품으로, 진짜 해양 심층수의 에너지를 담은 수분광과 마린 콜라겐 추출물의 쫀쫀한 광채 효과로 #윤광미스트 #에센스미스트 등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특히 미스트 최초로 72시간 동안 수분이 홀딩되는 보습 효과를 인정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은은 '씨워터 알게 세럼 미스트'의 안개 분사력과 촉촉함,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력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본인의 모닝 케어 루틴으로 미스트 레이어링을 소개했다. 미스트 레이어링은 기초 케어 단계에서 손이나 솜을 사용하는 다른 화장품들을 쓰지 않으면서, 2~3회에 걸쳐 미스트만을 뿌리는 케어 방법이다. 이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최대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수분 충전을 하는 방법으로, 김소은은 자신과 같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미스트 레이어링을 추천했다.

한편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는 '트렌드 레코드 2' 방영을 기념하여 방송에 등장한 제품인 '씨워터 알게 세럼 미스트' 단품과 같은 라인의 크림 제품인 '씨워터 알게 크림' 과 세트 구성을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