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 교육 전문 '경록', 매년 교재 베스트셀러 등극

입력 2021-01-30 10:10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정립한 '경록'의 모든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가 매년 베스트셀러로 등극하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의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매년 다수의 국내 온라인 서점(예스24 등)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있다. 독보적인 전문성과 정답률로 수험생들에게 언제나 큰 만족감을 선사해온 결과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와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인강, 교재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속성완성에 최적화돼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또한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인강은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 강의로, 이 역시 누구나 따라 보기만 해도 어렵지 않게 합격하도록 개발됐다. 한 공인중개사 시험 73세 합격자는 교재는 거의 보지 않고 본 강의를 반복수강하며 시험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