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웹툰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에서 구독자 130만명을 모으며 10-20대 독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디씨씨이엔티(이하 DCC)의 웹툰 '왕의 공녀'가 OST와 함께 돌아왔다.
이번 '왕의 공녀' 웹툰 OST는 국내 웹툰 제작사이자 아도니스, 태양의 주인, 악녀가 사랑할 때, 다행인지 불행인지 등 로맨스판타지 인기작을 제작한 DCC의 첫 웹툰 OST이다.
'왕의 공녀'는 영문을 알 수 없는 신탁으로 마계에 공물로 바쳐진 500명의 공녀 중 한 명인 '루피아 엘세느안트'와 마계의 왕이자 아름다운 악마 '이디스'의 사랑을 다룬 DCC의 로맨스 판타지 웹툰으로 일본,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왕의 공녀' OST에 참여한 '드루와(DRW)는 유튜브 밴드 활동을 시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으로,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작품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금) 작품 트레일러 공개에 이어 오늘(29일) 정식 음원을 발표한 웹툰 '왕의 공녀' OST는 각종 음원사이트 및 DCC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인기 웹툰들이 OST를 발매하면서, 음악시장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지금 웹툰 OST의 열풍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