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가 개최한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곱창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이 수상한 본 상은 프랜차이즈 기업 또는 프랜차이즈산업 관련 분야에서 혁신적 도전 노력을 하고 프랜차이즈 발전 및 선진화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에게 수상하는 의미있는 상이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공적심사 및 현장실사를 토대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포상추천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모범경영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개인에 감사를 표하고 산업인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2000년부터 ‘한국프랜차이즈대상’으로 개최돼 왔다. 목적성 강화를 위해 정부와 협의로 올해 명칭이 변경됐다.
군자대한곱창은 마마무 화사의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로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또한 홀매출은 물론이고 배달과 포장 등으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앱 맛집 랭킹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양한 야채와 곱창,대창,막창 등을 함께 즐기는 시그니쳐메뉴인 모듬구이 곱창 그리고 화려한 불쇼와 다양한 수제소스로 2030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배달 및 포장에서도 커플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을 컨셉으로 한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sns는 물론이고 배달 리뷰에서도 주목받은 바 있다.
소곱창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인 대한곱창은 하남 미사점, 기흥구청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