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21년 공인중개사시험 정답률 높은 프로그램 할인 제공

입력 2021-01-25 09:10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의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교육콘텐츠다. 독보적인 전문성과 정답률로 누구나 공인중개사 시험에 수월하게 합격하도록 이끈다.

또한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초점을 둔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경록 관계자는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해당 프로그램의 인강, 교재를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500시간 동차합격자, 초등학교 미졸업 60대 합격자, 탈북인 합격자 등 많은 이들이 본 인강, 교재로 공부했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