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홈쇼핑 매출액 3,000억 달성, 특집 방송 진행

입력 2021-01-23 10:00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에서 에버콜라겐 홈쇼핑 누적 매출액 3,000억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특집 방송은 24일 오전 7시 45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CJ 홈쇼핑, 롯데 홈쇼핑에서도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베스트셀러 ‘인앤업 플러스’와 ‘타임 비오틴’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고,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7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인앤업 플러스’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타민 C,D 그리고 비오틴과 셀렌까지 함유되어 실내에서 많이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며, ‘타임 비오틴’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오틴이 주원료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제품이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출시 이후 많은 고객분들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최근 홈쇼핑 채널에서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며, “이번 특집 방송에서 방송사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