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닉네임 ‘까사마미’로 이름을 날렸던 심현주 대표가 심기일전해 정리수납컨설팅 회사 ‘까사마미 정리콕’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심 대표는 수납과 인테리어에 관한 쓸모 있는 정보 창고 '까사마미의 깔끔한 수납 레시피' 로 1160만 방문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국내 인테리어 파워 블로거다. 그녀는 여자의 마음을 여자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이해하며 삶의 지혜까지 전해주는 국내 정리 컨설턴트로 알려져 있다.
해당 업체는 이사부터 정리수납 컨설팅, 홈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와 함께 비대면 언택트시대에 부합해 온라인 컨설팅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이사는 하는데 새로운 집에서 출발부터 효율적인 배치를 받고 싶은 사람, 홀로 자취하면서 좁은 집을 보다 효율적으로 쓰고 싶은 사람 등 여러 부류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심 대표는 정리 수납 17년 경력의 전문가로써, 그녀의 노하우를 녹인 수납 상품 등도 관심을 받고 있으며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상담부터 서비스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심 대표는 “어느 날 우연히 놀러 온 옆집 언니가 ‘너희 집 냉장고 정리 진짜 끝내준다’ 며 찍어 올린 사진이 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메인 화면에 뜨면서부터 연일 이어지는 잡지사 인터뷰에 방송 출연, 기업체 강연 요청에 책 출간, 브랜드 론칭 등 인생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사회에서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도로 찌든 우리가 집이라는 편안한 공간에서 자칫 소홀히 할 수 있는 부분이 집의 구조나 관리다. 밖에서의 스트레스와 피로도를 더욱 가중시켜 에너지를 충전하고 휴식을 취해야 하는 집이라는 공간이 오히려 스트레스와 피로도 회복을 더디게 만들거나 가중시킬 수 있는 사례들을 여러 차례 경험해보았다.”며 “원하는 목적에 따라 공간을 활용하면 훨씬 효율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