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출관리' 비즈플레이, 신규 가입 기업에 3개월 무료 체험

입력 2021-01-21 09:49


웹케시그룹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의 비대면 업무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홈페이지에서 가입과 동시에 조건 없이 신청 가능하며, 무료 체험 기간 종료 후에도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잔여 한도 확인,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다.

현재 법인카드 68만장, 영수증 누적처리 건수 1억2천만건을 돌파했으며 3만여 개의 중소기업이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

대표적인 고객사로 △제너시스BBQ그룹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에듀윌 △크린랲 △미원상사 △메디포럼제약 △볼보자동차 코리아 등이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업무 처리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기업에 현실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편리한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