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프에스에이치, 투잡·부업 플랫폼 서비스 '쿠이스(KUIS)' 오픈

입력 2021-01-20 11:26


케이에프에스에이치(대표 오종욱)는 투잡·부업 플랫폼 서비스 '쿠이스(KUIS)'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이스는 특정 대리점에만 지급되었던 상품 판매와 서비스 가입 인센티브를 누구나 쉽게 영업하고, 투명하게 받을 수 있는 통합 인센티브 플랫폼이다.

쿠이스는 기존 대리점들과 달리 초기 투자비용이 없고, 구매자의 정보와 연락처만 등록하면 전문 상담 조직이 대신하여 상담하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본업에 지장 없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이스를 통해 IPTV, 인터넷, 휴대폰과 같은 통신상품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같은 렌탈 상품을 판매하면 최대 50만원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등 배송상품을 판매하면 10만원 이상의 높은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간편한 SMS(문자) 결제 기능으로 고객과 직접 만나지 않고도 쉽고 빠른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쿠이스 정식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 버전 모두 출시하며, 지속적인 인센티브 아이템을 발굴하여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영업 인센티브 플랫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쿠이스는 고객을 직접 만나지 않고도 홍보, 판매, 결제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비대면 영업에 최적화된 인센티브 플랫폼이다"라며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고객과 직접 만나지 않고도 높은 영업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사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쿠이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