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설성목장 제휴 패키지 2종 선봬

입력 2021-01-19 12:00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신축년을 맞이해 친환경 축산 전문기업 설성목장과 함께 프리미엄 한우를 직접 맛보고 한우를 활용한 쿠킹클래스까지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은빛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크밸리 객실 1박과 원주 기업도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설성 스마트 팩토리 체험 포함이 특징이다. 설성 스마트 팩토리는 무항생제 한우 제품을 판매하는 미트마켓과 신선한 우유와 요거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쿠킹클래스 패키지는 설성목장의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부르스게타와 라구소스 파스타 만들기 체험이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직접 재료 손질부터 요리, 플레이팅까지 체험해 볼 수 있어 쿠킹 클래스 체험 후 집으로 돌아가 근사한 홈파티 요리로 적용해볼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2인 기준 1팀으로 최대 4팀 이하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되며 1월 23일과 30일 두 차례 진행된다.

미트마켓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미트마켓 1만원 할인 바우처,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이 제공된다. 미트마켓에서는 신선한 한우, 제주 한돈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어 무항생제 한우 사골을 고아낸 설성목장 한우 고기 곰탕, 설성 안주BAR의 간편식 등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한우 제품과 함께 오크밸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설성목장과 함께 안전한 먹거리와 휴식을 제공하고자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설성목장의 신선한 한우와 오크밸리의 자연 속 휴식으로 신축년 한 해 건강한 기운을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크밸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전 고객 발열체크 및 방역 당국의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스키장과 눈썰매장은 이용객의 안전한 겨울 스포츠 시설 이용을 위해 주기적인 소독 방역 및 관리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