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에 나선 이들에게…휠라, BTS와 '응원 메시지'

입력 2021-01-18 10:32
백팩 스타일링 제안 '뉴 비기닝' 광고 공개


2021년 입학과 신학기 등 의미 있는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해 방탄소년단(BTS)이 색다른 응원에 나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8일 모델 BTS와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BTS는 새로운 출발의 시작점인 플랫폼에 모여 '새로운 시작(New Beginning)'에 나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멤버 7명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슈즈를 착용하고 등장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2021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은 고기능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했으며, 보다 위생적인 활용을 위해 항균 기능 안감 소재를 사용하는 등 이른바 3고(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내구성에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카본 백팩', 군용 재킷용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이지스 백팩', 미니 파우치 포함 구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T팩 21' 등 이다.

더불어 휠라 고유 헤리티지를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은 물론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알파 엑셀레이터' 등 신학기 패션 아이템도 마련했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하는 휠라의 메시지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한편 감각적인 패션으로 개성 있는 신학기를 준비하려는 분들께도 좋은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