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L 축제기획사 ‘무브컬쳐’, 2021년 광고기획자, 홍보마케터 등 부문별 신입/경력 공채모집

입력 2021-01-11 10:00
BTL 축제기획사 ‘무브컬쳐’ 가 2021년 새해 신입 공개채용을 한다고 밝혔다.

‘무브컬쳐’ 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열정, 감동을 주는 BTL 축제기획사로, 전세계 최고의 축제기획사를 목표로 글로벌 이벤트 플랫폼 구축에 힘쓰고 있다.

매년 직원들의 업무 증진을 위해 연봉협상, 분기별 포상 및 성과금, 프로젝트 이후 단체휴가, 연말 인센티브 별도 지급 등 개인의 성과에 걸맞은 보상과 개인별 역량개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고, 복지가 업무의 원동력으로 생각하는 회사이다.

무브컬쳐는 현재 잡코리아에서 2021년 상반기 공채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능동적이고 창의성을 갖춘 열정이 가득한 신입/경력직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총 6개 부문으로, ‘홍보마케터(또는 광고기획자)’, ‘영상피디(영상감독)’, ‘문화기획자(행사기획자, 축제기획자)’, ‘디자이너’,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이 있다. 채용분야는 해당 이미지로 확인 가능하다.

무브컬쳐 인사팀 담당자는 “무브컬쳐에는 5가지 조직문화가 있다.” 라며 “순서대로 ‘선한 도덕성’, ‘능동적 사고’, ‘공동체 의식‘, ’자유와 책임‘, ’도전과 소통’ 인데 자사 조직문화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를 바라고 있다” 고 전했다.

무브컬쳐 송준일 대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면접실 방역, 손소독 및 발열체크, 마스크 상시 착용 확인, 코로나 전담인력 배치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공정하게 채용을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오는 2월 5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브컬쳐’ 검색 후 채용공고 확인 및 입사지원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