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유,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반신욕기'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1-01-04 14:24
수정 2021-01-05 11:01


(주)엠브이케이인터내셔널(대표 박인덕)이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반신욕기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엠브이케이인터내셔널의 반신욕기 브랜드 '힐링유'는 2013년 런칭 후 현재까지 300억 판매를 돌파한 대한민국 반신욕기 브랜드다. 런칭 당시에 사용 공간의 한계를 극복한 힐링유만의 차별화 된 슬라이딩 방식의 특허 기술력으로 업계에 뛰어들어 들었다.

기존 반신욕기를 구매할 때 사용공간의 한계와 가격 때문에 고민을 했던 소비자층을 니즈를 충족시켰고, 전문기사가 동행하는 설치 배송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서비스의 품질을 좀 더 개선하였다.

해당 제품은 얼마 전 TV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도 언급된 바 있다.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근적외선 및 원적외선 방출로 건강한 체온관리에 도움을 주며 온열 찜질효과 및 반신욕 효과를 제고 한다. 엉덩이, 무릎, 발바닥 부위 3면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체온관리 및 땀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며 엉덩이 부분의 경우 최근 각광받고 있는 근적외선 램프 히터를 채택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온도조절 및 시간 조절이 1도, 1분 단위로 세세하게 조절 가능하여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엠브이케이인터내셔널의 힐링유 반신욕기는 운영진의 경험과 기술의 합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늘 성장하는 기업이 되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