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 경록, 홍보모델로 한국부동산학회 이창석 총학회장 발탁

입력 2021-01-02 10:10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동양 최초로 설립된 우리나라 부동산학의 모(母) 학회인 '한국부동산학회'의 이창석 부동산학 총학회장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공인중개사 교육 업계에서 자사만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 부동산학의 산실'로 불리는 이창석 교수는 수백 권 이상의 부동산학 전문서적과 교재를 집필한 우리나라 1세대 부동산학과 교수다. 부동산학에서 수많은 기념비적인 업적을 달성해 지난해 한국부동산학회에서 제1대 우리나라 부동산학 총학회장에 올랐다.

이외에도 경록은 우수한 부동산전문가를 양성하는 정통 부동산 교육기관으로서의 전문성과 진정성이 담긴 홍보를 위해 자사 인강 반복수강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73세 성일수 공인중개사도 홍보모델로 택했다. 이로써 연예인으로 광고효과를 누리는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경록의 대표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인강, 수험서는 수십년간 다듬어져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생각 없이 따라 보기만 해도 합격하는 인강, 교재로 발전했다. 또한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이 적은 것이 큰 특징이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기관과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