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Tutoring, 대표 김미희)'이 한국소비자 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1:1 영어회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3년 제정 이래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 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유망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데 의의가 있다.
이번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11월 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된 전국 소비자 조사 투표를 기반으로 마련됐다. 투포는 온라인/모바일 및 1:1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됐으며 총 242,467명이 참여, 총 투표수는 3,126,687건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최대 참여 규모로 분석된다.
2019년 35만명의 투표자가 뽑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0년 21만명의 투표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 이어 올해 24만 투표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총 약 80만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3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록했다.
튜터링 김미희 대표는 "자사는 24시간 전문 튜터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원하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플랫폼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수상을 밑거름으로 차후 더욱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튜터링은 '경제력이 교육을 지배하지 않는 세상을 만든다'라는 철학을 내세우며 2016년 9월 서비스 론칭 후 3년 만에 회원 100만 명 달성하며 온디맨드 러닝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온디맨드 러닝 플랫폼 1:1 회화 튜터링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스피킹과 리스닝, 라이팅 어학 환경을 완성한다. AI튜터 무제한 수업 제공은 물론 실시간 1:1 원어민 첨삭 서비스와 10분 수업 수강권 도입을 통해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도 말하고 듣고 쓰기를 한 번에 하며 더 자유로운 영어와 만날 수 있도록 배려한다. 최근 해당 브랜드는 1:1 화상 회화 초등 영어, 1:1 중국어 회화앱 쨔요 등을 론칭하며 교육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