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내년 봄여름(SS) 시즌부터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고객인 20~30대의 쇼핑 습관 등을 고려한 것으로, 온라인 전환과 함께 상품 가격을 기존의 75% 수준으로 낮춘다고 삼성물산은 설명했다.
내년 SS 시즌 첫 상품으로는 '하루' 시리즈를 선보였다. '하루 종일 함께 하고 싶은 가방'이라는 의미를 담은 하루 시리즈는 간결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편안한 착용감, 뛰어난 수납력으로 데일리 가방으로 적합하다. 소가죽 소재의 버킷백, 토트백, 쇼퍼백, 핸드폰 미니백 등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모든 측면에서 밀레니얼 세대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기로 했다"며 "2030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과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동물 참 장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