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돌’ 고스트나인, 강력파워 퍼포먼스로 시선 압도…'엔딩 맛집' 등극

입력 2020-12-18 09:19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강렬한 엔딩 포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월(W.ALL)' 컴백 무대를 꾸미며, 완성형 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블랙 데님 의상을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웅장한 분위기 속 다양한 동선 변화를 활용한 군무로 눈을 뗄 수 없는 흡인력 높은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고스트나인은 우월한 비주얼로 매 음악방송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엔딩 맛집'으로 등극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부산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열며 '고층돌' 수식어를 얻은 데 이어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비주얼을 겸비한 완성형 그룹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월(W.ALL)'로 벨기에, 독일, 영국 등 유럽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는 등 'K팝 핫루키'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신곡 '월(W.ALL)'은 힙합과 EDM으로 이루어진 팝 댄스곡으로, 벽처럼 단단히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당찬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신곡 '월(W.ALL)'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