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이(entoy), 첫 EP 앨범 'Dialogue' 발매…감각적 사운드의 새로운 물결

입력 2020-12-17 09:00



감각적 사운드로 무장한 프로듀싱 팀 엔토이(entoy)가 첫 EP 앨범 'Dialogue'를 발표했다.

십년지기 프로듀서인 시윤(siyun)과 토비(tobii), 스물다섯의 두 멤버로 구성된 엔토이(entoy)는, 퓨처베이스에 기반을 둔 R&B부터 팝과 일렉트로니카의 곡까지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그들만의 색채를 점차 확장시켜 나가는 중이다.

그런 가운데 지난 7일 발매된 첫 EP 앨범 'Dialogue'는 엔토이(entoy)가 전하고자 하는 감정과 메시지를 감각적인 사운드로 담아냈다.

'Blank', 'Live Your Life', 'Place', 'I Don't wanna XX', 'Finder'까지 전곡이 영어로 완성된 앨범은 'Dialogue(대화)'라는 주제를 가지고 남녀의 대화부터 내면의 대화까지 직관적인 표현으로 완성됐다.

특히 시류를 정확하게 읽는 트렌디한 감각과 폭넓은 비트메이킹, 확고한 음악적 주관은 엔토이(entoy)가 몰고 올 새로운 물결을 기대하게 만든다.

엔토이(entoy)의 음악은 현재 세계 3대 레코드 레이블 중 하나인 유니버설 뮤직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유통되고 있어 음악성 역시 인정받았다.

무엇보다 앨범을 접하는 리스너들의 일상에 편안하게 스며들고자 하는 엔토이(entoy)의 음악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사운드 클라우드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내며 2021년 '슈퍼 루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엔토이(entoy)의 첫 EP 앨범 'Dialogue'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