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돌’ 고스트나인, 신곡 ‘월’ 첫 음악방송 컴백 무대…업그레이드된 강력파워 퍼포먼스

입력 2020-12-12 08:55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첫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가졌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월(W.ALL)' 컴백 무대를 꾸미며, 뛰어난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강렬한 밀리터리 룩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신곡 '월(W.ALL)' 무대를 펼쳤다.

웅장한 분위기 속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더욱 절도 넘치는 군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격렬한 동작에도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완성형 그룹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로 컴백, 문을 열고 마주한 벽을 딛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고스트나인의 당찬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63빌딩에 이어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컴백 쇼케이스를 열며 '고층돌'로 활약, 높아진 층수만큼 향상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고 있다.

타이틀곡 '월(W.ALL)'은 벽처럼 단단히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고 다짐하는 곡으로, 힙합과 EDM으로 이루어진 팝 댄스곡이다.

강한 드럼 비트와 거친 신스 베이스의 파워풀한 진행 이후 경쾌한 EDM 사운드로 바뀌는 훅 부분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2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월(W.ALL)'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